듀오

COMPANY

수상내역

무료상담전화 1577-8333

본문영역

회사소개 회원가입 시뮬레이션 희망상대 무료추천
안내자료
무료 서비스
초혼 재혼 신청하기
DUO NETWORK 가까운 곳에 듀오가 있습니다

수상내역 본문영역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주요 수상내역

저희 듀오는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신뢰성 있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만들어가는데 앞장 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

2016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 4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2015 행복한 중기 경영대상_배너.jpg


시상식: 2016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명: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 (4년 연속)
주최: 조선비즈
후원: 조선일보, TV조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시상식 관련 설명>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TV조선,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16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에서 브랜드에 대한 사랑을 이끌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한 행사로 올해로 6회를 맞이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주최측에서는 24개 분야, 207개 부문, 1078개 브랜드를 심사했다. 산업군별 브랜드 사전조사,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 전문가 심사 등 3단계에 걸쳐 진행했으며, 사전 조사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 호감 및 친밀도 조사, 구매경험 조사, 만족도 조사, 신뢰도 조사, 충성도 조사 등을 통해 만들어진 ‘한국 산업의 브랜드 러브(KBL, Korea Brand Love)지수’를 토대로 했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2015년 12월 11일부터 28일까지 전국 10~50대 남녀 6만 1708명(남자 2만 5952명, 여자 3만 5756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듀오는 투명하고 신뢰받는 경영과 임직원 봉사활동 및 경력단절 여성들의 재취업에 앞장서는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2016 한국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4년 연속 수상한 듀오를 비롯하여, KB금융그룹, 하이마트,르노삼성자동차, 스타벅스, KFC 등 53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DSC02176.JPG

DSC02224.JPG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