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닫기
COMPANY

수상내역

무료상담전화 1577-8333
회사소개 회원가입 시뮬레이션 희망상대 무료추천
안내자료
무료 서비스
신청하기
DUO NETWORK

2013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결혼정보 서비스 분야 대상 수상

2013-05-13-prize.jpg


한국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조선비즈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학회,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3년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결혼정보 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소공동 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을 위해 주최측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엄격한 심사를 진행했다고 한다.

1단계로 산업군별 브랜드에 대한 사전조사를 진행하였고, 선정된 수상후보에 대한 온라인상에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3단계에서는 수상후보가 제출한 자료에 대한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하여, 최종적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전략을 가지고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46개의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을 하였다.  

심사위원장을 맡은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는 ‘이번에 수상을 한 브랜드 들은 소비자들에게 친밀감과 함께 브랜드를 소유하고 싶은 욕망을 주고, 소비자에게 헌신할 것이라는 믿음을 주었기에 수상을 하였다’고 평가한 뒤 ‘기업들이 브랜드를 통해 국민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주최가 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결혼정보 서비스 분야의 ‘듀오정보’를 비롯하여, KB국민카드, SK플래닛, 금호타이어, 애경산업, 한국피앤지, 현대자동차, 롯데면세점 등이 각 부분에서 수상을 하였다.


시상식: 2013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 일시: 2013 4 25
장소: 소공동 플라자 호텔 그랜드 볼룸
주최: 조선비즈
후원: 조선일보, TV조선, 한국마케팅학회



DSC05562.JPG

DSC05565.JP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