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닫기
COMPANY

수상내역

무료상담전화 1577-8333
회사소개 회원가입 시뮬레이션 희망상대 무료추천
안내자료
무료 서비스
신청하기
DUO NETWORK

200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WCI)
생활서비스 분야 결혼정보부문 1위


듀오가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연세대학교에서 주최한 ''제4회 2007 한국소비자웰빙지수(KWCI)'' 생활서비스 분야 - 결혼정보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습니다.

2007 소비자웰빙지수 조사는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167개 업종, 565개 웰빙상품 및 서비스를 후보 군으로 하여 이를 이용하고 있는 전국 소비자 11만 3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입니다.
특히 이 조사는 직접 듀오를 이용하는, 혹은 이용한 경험이 있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의 만족도 정도를 지수화해 선정된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듀오는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여 신뢰성 있는 정보로 건전한 결혼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 설 것을 약속 드립니다.


KWCI(Korea Well-being Consumer Index)란?

prize_12.jpg

취지 및 목적
소비자들의 웰빙상품 선택의 객관적 기준을 제시하고 나아가 로하스적 소비문화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자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친건강, 친환경 상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웰빙 수준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지수화해 상품군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제도

조사부문 및 표본 구성
167개 업종, 565개 웰빙상품 및 웰빙서비스 모델/브랜드를 대상으로 전국 소비자 11만3천 명 표본(해당 상품 사용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만 16세 이상 50세 미만 남녀)

조사기간
2007년 4월 ~ 6월(3개월 간)

주관
한국내추럴비지스니연구소

주최
한국표준협회컨설팅, 연세대학교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