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닫기
COMPANY

수상내역

무료상담전화 1577-8333
회사소개 회원가입 시뮬레이션 희망상대 무료추천
안내자료
무료 서비스
신청하기
DUO NETWORK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588x255.jpg


수상명 :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수상분야: 결혼정보서비스 브랜드 부문 (4년 지속)
주최 및 후원: 브랜드스탁, 중앙일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브랜드스탁이 선정하고 발표한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4년 연속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올해 최고의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이다.

 

조사는 지난 8~9월에 브랜드스탁 패널회원 3만 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유효 표본은 품목당 평균 1,500명이다. 조사 대상은 국내 전 산업 부문의 주요 브랜드 2,000여 개였다.

 

KHBI 평가는 브랜드별로 소비자가 선정한 빈도수를 백분율로 환산하는 방법으로 이뤄졌다. 평가 부문은 신뢰성과 혁신성 2개 부문으로 나뉘며 각각 가중치를 부여해 지수화했다.

 

신뢰성은 각 브랜드 및 기업의 상표 선호도와 구입 가능성의 2개 문항으로 평가가 이뤄졌다. 혁신성은 올해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하고, 동일 품목의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가치가 상승한 브랜드에 대한 평가다.

 

투표 결과 KB국민은행, 신한카드, 삼성전자, 웅진코웨이, 현대자동차, 코레일, 신세계, 롯데마트, 이마트, GS건설 등 63개 기업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2019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pn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