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닫기
COMPANY

수상내역

무료상담전화 1577-8333
회사소개 회원가입 시뮬레이션 희망상대 무료추천
안내자료
무료 서비스
신청하기
DUO NETWORK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결혼정보부문

588_255_신뢰하는_브랜드.jpg


수상명 :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분야결혼정보부문 (6년 연속)
주최 및 후원디지틀조선일보조선일보, TV조선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결혼정보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현대 경영전략의 핵심요소이자 소비자 선택의 척도로 자리잡은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한다. 또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 문화 확산은 물론대한민국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이다.
 

주최측은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를 위해 국내 거주 만 20세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각 부분 및 브랜드 별 소비자 설문조사를 실시했다소비자 본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선호도물질과 서비스 만족도신뢰도 등을 조사했으며서류심사를 통해 브랜드 경영전략경쟁력성장성 등을 면밀히 검토해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이후 산학 전문가의 최종 심사를 통해 소비자로부터 사랑과 신뢰로 화답 받는 최종 브랜드를 선정했다듀오는 모든 항목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아 결혼정보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파리바게뜨멜론, 하이마트, 현대백화점신한은행, NS홈쇼핑 등 51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이미지 7.jpg


_LEE0040.JPG

_LEE0036.JPG

_LEE0332.JPG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