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DUO STORY

언론에 비친 듀오

무료상담전화 1577-8333

본문영역

듀오이야기 회원가입 시뮬레이션 희망상대 무료추천
안내자료
무료 서비스
초혼 재혼 신청하기
DUO NETWORK 가까운 곳에 듀오가 있습니다
  • 영화 듀오와 씨티극장이 함께하는 화이트데이특집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강남역 씨티극장에서 아주 특별한 이벤트 행사가 열렸습니다. 최강희, 박용우 주연의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의 개봉도축하하고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나의 반쪽도 찾을 수 있는 미팅 이벤트 행사.

    영화배우 박용우 씨와 최강희 씨는 실제 참가자보다 더 설레고, 신기한 표정으로 함께 게임도 하고, 즉석 연기도 하고 참가자 한분 한분에게 정성껏 사인한 포스터를 증정하기도 했습니다.
  • 영화 사랑스러운 파티 장면 연출, 최고의 작업파티 진행 영화 작업의 정석 '대한민국 최고의 작업남과 작업녀가 만난다면 어떨까?’가장 화제를 모은 장면은 작업녀 손예진의 화려한 ‘나이트 댄스’와 작업남 송일국의 멋진 몸매가 공개된 ‘란제리 파티’ 였죠!

    듀오는 이 파티 장면에서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파티진행 자문과 무대 세팅을 담당했습니다. 또, 영화 개봉에 맞춰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듀오에서 개최한 ‘홀려주고 빠져주는 작업파티’는 주연배우 송일국이 직접 파티플래너로 나서 여성 참가자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습니다.
  • 영화 사무실, 미팅 파티장과 매칭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 영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 솔로들의 가슴을 따뜻하게 적셨던 영화, <좋은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는 한국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사무실과 미팅파티장 그리고 갖가지 매칭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영화 상대에게 작업을 거는 눈빛으로 성황 영화 연애의 목적 ‘강혜정과 박해일이 출연한 당혹스러울 정도로 솔직한 영화 '연애의 목적'. 듀오는 영화 개봉 전에 연애의 목적을 찾고자 하는 당돌한 싱글들을 대상으로 '연애의 목적 싱글파티'를 개최했다.

    파티에는 미혼남녀 각 50명씩 모두 100명이 참가하여 찍어놓은 상대에게 작업을 거는 눈빛으로 성황을 이루었다.
  • 영화 주인공 신은경이 찾은 결혼정보회사가 바로 듀오 영화 조폭마누라 <조폭마누라>는 폭력 조직의 중간 보스인 한 여성이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던 평범한 남자를 남편으로 맞아 벌어지는 유쾌한 해프닝을 그린 영화로, 여성보스를 내세웠다는 점이 이채롭다.

    관객수 500만 명을 돌파해 데뷔 영화로 확실히 흥행감독으로 자리잡은 조진규 감독은 SBS <기분좋은 밤-결혼할까요>를 연출한 경력도 있어 듀오와 인연이 깊다. 이 영화 내용 중 여주인공 은진의 부하 둘이 괜찮은 신랑감이 많이 모여있다는 소문을 듣고 한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장면이 나오는데 그곳이 바로 듀오입니다.
  • 드라마 KBS 부부클리닉 - 사랑과 전쟁 듀오 강남 본사 촬영장소 제공 부부사이의 크고 작은 문제들을 재구성해서 보여주고, 화해를 조정하는 클리닉 과정을 통해 건강한 가정을 만들고자 하는고자 하는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사랑과 전쟁 제453화에서는 여주인공이 커플매니저로 등장하며 일과 가정을 바쁘게 돌보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커플매니저 역할을 했던 김성희씨가 회원을 상담해주는 장면이 듀오 12층 상담실에서 촬영됐습니다.
  • 드라마 SBS 일일드라마 - 아내의 유혹 듀오 강남 본사 촬영장소 제공 내가 다시 태어나면 지금처럼은 살지않을텐데…하며 살고 있는 대한민국 여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SBS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

    민건우(이재황)이 결혼정보회사에서 커플매니저와 상담을 받는 장면이 바로 듀오 강남 본사입니다. 어딘지 슬퍼보이는 건우는 얼른 좋은 짝을 만나겠다며 애써 밝은 목소리로 어머니에게 전화를 거는데…
    아내의 유혹은 현모양처였던 여자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복수를 그리는 내용으로 자극적이면서도 극적인 빠른 전개로 ‘귀가의 유혹’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인기 드라마입니다.
  • 드라마 KBS 일요 아침드라마 - 알게될거야 듀오 강남 본사 촬영장소 제공 KBS 일요 아침드라마 ‘알게될거야’에 듀오 본사 고객상담실이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이 드라마는 스물 네살 젊은이들의 생활상을 리얼하게 그려내는 ‘청춘드라마’입니다.

    세 여주인공 중 한명인 오혜란의 직업이 커플매니저이며, 그녀가 근무하는 결혼정보회사는 ‘뮤즈’입니다. 커플매니저 오혜란이 고객들을 맞는 ‘뮤즈’의 고객상담실은 듀오 강남 본사입니다.
    오혜란은 다소 자유분방한 성격을 지녔지만, 자신의 회원들에게 좋은 짝을 찾아주려고 열심히 뛰는 커리어 우먼입니다. 이 여주인공 역할은 얼짱 레이싱걸로 유명한 오윤아씨가 맡았으며, 시원한 이목구비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듀오는 촬영장소 제공 뿐 아니라 드라마 내용 자문도 맡고 있습니다. 극 중에 다양한 회원상이 그려지는데요, 현실과 다소 다른 드라마적 재미를 위한 설정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상큼한 일요 아침드라마 ‘알게될거야’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드라마 MBC 일요 아침드라마 - 어쩌면 좋아 듀오 강남 본사 촬영장소 제공 / 듀오가 주오로 탈바꿈 2001년 일요일 아침을 상큼하게 열어준 MBC 일요 아침드라마 '어쩌면 좋아!!' 성격 좋지만 백조 신세로 인해 엄마의 구박을 한 몸에 받던 하숙집 첫째딸 방유리(이태란 분)가 결혼정보회사 '주오'의 커플매니저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업무상의 크고 작은 에피소드를 주제로 방영되는 드라마다.

    또한 초등학교 동창인 강수(이재황분)와 직장 동료 커플매니저인 나기찬(유준상분)을 사이에 둔 미묘한 신경전도 재미를 주는데…좌충우돌 유리와 기찬의 직장생활이 본격적으로 전개되고 있는 극중 주오의 촬영장소는 바로 대한민국 대표 결혼정보회사인 듀오의 강남 본사. 촬영을 위해 듀오는 8층 웨드사업부에 전용 세트장(?)을 마련하고, 매주 촬영이 있는 월요일이면 극중 주오로 완벽하게 변신하고 있는 셈. 때로는 촬영으로 인해 회의실이나 상담실까지 점령(?)당하는 불편이 있지만 적극적인 협조를 아끼지 않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커플 매니저들의 생생하고도 다양한 현장을 보다 재미있게 보여 줄 수 있다면 듀오는 뒤에서 든든한 자문노릇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다짐!!

    드라마 촬영지라는 빠른 입소문을 타고 매주 월요일이면 같은 건물에 사무실을 둔 회사원들이 삼삼오오 촬영장인 8층 근처를 배회하고 있는 모습이 자주 발견되고 있다는 점! 극중 연기자들을 보다 가까운 발치에서 보고자 하는 마음만은 결코 막을 수가 없을 듯!
  • 드라마 MBC 일일 드라마 - 결혼의 법칙 듀오 사무실, 광고를 배경으로 한 촬영 세트장 <춤추는가얏고>, <마당깊은 집>, < 아들과 딸> 등 주옥 같은 드라마를 연출한 것으로 유명한 장수봉 PD와 <바람은 불어도>, < 정 때문에> 등 폭발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KBS 일일 드라마를 집필했던 문영남 작가가 손을 잡고 만드는 작품.

    MBC 일일드라마 <결혼의 법칙>이 바로 그것으로, 삶의 방식과 가치관이 다른 다섯 커플의 얘기가 진지하고 흥미롭게 펼쳐졌다.

    이 드라마에는 크고 작은 볼거리들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는데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극중 황원수의 직장인 결혼정보회사 듀엣에 관한 부분! 촬영 세트였던 '듀엣'은 듀오의 사무실을 본 따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듀오의 사무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세트장을 보고 듀오 관계자들도 잠시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러한 세트자문 뿐 아니라, 듀오가 자랑하고 있는 독자적인 매칭 시스템(DMS)에 대한 프로그램 자문은 물론 커플 매니저로서 지녀야 할 에티켓이나 기본적인 사항들을 생생하게 들려주는 등 기타 연기에 필요한 모든 자문이나 자료 협조 등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제작진의 갑작스런 SOS 요청에 세트장까지 공수(?)된 듀오의 초특급 직원들은 결혼정보회사 직원에 대한 개념이 부족한 보조 출연자들을 대신해 노련한(?) 연기를 펼쳐 보이기도 했다.

    유능한 커플 매니저로 나오는 황복수(손현주 분)가 시청자들에게는 다소 낯선 커플 매니저의 모습을 실감나게 연기했고, 이혼한 아내인 고금새(오연수 분) 또한 같은 직장에서 일하게 되는 설정이라 생소하게 느껴졌던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일대일 미팅과 이벤트 미팅 등 신세대들의 다양한 만남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기회도 되었다!
  • 드라마 MBC 추석 특집드라마 - 엄마를 찾습니다 주인공 심혜진의 직장, 광고 포스터 등 제공 SBS 2001년 추석특집극 '엄마를 찾습니다'는 가족간의 따뜻한 정을 이혼과 재혼이라는 소재 속에 녹여낸 드라마이다.

    결혼정보회사의 커플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주인공(심혜진분)이 새 회원으로 가입한 전 남편(김상중분)의 재혼감을 물색하다가 그간의 오해를 풀고 재결합한다는 내용이다.이혼이 급격히 증가하는 우리 현실을 다시 한번 돌아보게 해주고 가족해체의 상흔(傷痕)을 가질 수밖에 없는 아이의 문제에도 초점을 맞추었다.

    이 드라마에서는 제작에 듀오가 내용 자문 및 장소/소품 협찬을 맡았다. 여주인공 영주(심혜진 분)가 결혼정보회사 재혼 커플매니저로 나오는데 그녀가 일하는 곳이 바로 듀오 사무실이다. 그 밖에 듀오 회원관리 시스템(DMS) 및 광고 포스터가 배경으로 등장한다.